게임의 가장 중요한 5가지 측면

그래서 당신은 게임 개발의 세계에 뛰어들기로 결정했고, 모든 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강력한 전사 팀을 구성했으며, 업계 최고의 차기작 게임을 만들 준비가 되었습니다… WoW, Guild Wars를 능가합니다.. (당신은 요점을 얻습니다). 브레인스토밍을 모두 정리하고 스토리라인에 대한 몇 가지 정말 예리한 개념을 모았습니다. 이제 사용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모든 프로그래밍, 캐릭터 개념, 던전 및 퀘스트 중에서 누군가가 자신을 즐기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게임의 진정으로 가장 중요한 측면은 무엇입니까? 계속 읽고 내가 생각하는 것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새 게임 개발에 뛰어들기로 결정할 때 매우 신중하게 고려해야 하고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하는 5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당신의 길을 방해하거나 도움이 될 이들 중 더 많은  야마토게임 것이 있을 것이며 당신의 주문은 나와 다를 수 있지만 이것이 내가 항상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다음 주에 각 측면을 공개하고 주의 마지막에는 전체 기사로 마무리합니다. 오늘은 맨 위에서 5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5번: 줄거리

게임을 제작할 때 기능과 활동, 퀘스트 및 던전에 대한 영감은 고도로 개발되고 맞춤화된 스토리라인보다 더 없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이 말을 꺼릴 수 있습니다. 강렬한 그래픽이 손가락을 따끔거리게 하거나 전투가 너무 치열하여 말 그대로 모니터 뒤에서 몸을 피하고 있을 때 스토리가 쉽게 가려지고 불필요하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이 확실히 멋진 게임에 기여하고 많은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지만(사실, 그것들도 목록에 있습니다!), 부족한 스토리라인을 만회할 수는 없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의식적이든 아니든 간에 열망하는 한 가지는 게임에 관심을 갖도록 이끄는 강력한 스토리라인입니다. 이는 사용자를 유혹하고, 마치 이 환경에서 가장 거친 꿈이 실제로 가능할 수도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합니다. 스토리라인은 단순하고 요점일 수 있으며 완벽하게 완성되어 전체 게임(EVE 온라인: 우리는 우주를 날고 있어 사람들을 하늘에서 날려버리기…)의 핵심 역할을 하는 동시에 매우 풍부하고 깊은 지식(EVE를 둘러싼 지식과 이야기의 복잡성이 너무 커서 가장 기본적인 함선과 인벤토리 항목조차 얽히게 함)으로 인해 플레이어는 자신의 역사를 작성해야 합니다.

스토리 라인은 플레이어가 당신이 노예로 만들고 일한 모든 것에 참여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그 과정에서 개발자에게 도움이 됩니다. 당신이 현명하고 처음부터 게임 설정의 도취될 정도로 깊은 역사를 꿈꿨다면 개발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어떤 기능이 게임의 일부가 되기를 원하는지, 포함할 필요가 없는 것은 무엇이며, 적합하거나 적합하지 않은 기능에 대한 단서를 제공합니다. 나의 건축학 교수는 건축의 부지분석 부분을 참고할 때 그 위치를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건축현장에 무엇을 지어야 하는지에 대해 많은 것을 알 수 있고, 건설”. 이것은 아키텍처에서 사실이며, 특히 게임 개발과 스토리라인/게임 설정을 꿈꾸는 경우에 그렇습니다.